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안녕하세요, 김대학입니다.


회원이긴 한데, 활동이 뜸해서 말씀드릴 입장은 아닙니다만, 감히 생각하나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함께 활동하자는 욕심에서 생각해 본 것인데, 이 곳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한국의 수중 사진가이십니다. 이 수중 사진을 하시는 한국분들의 짧은 소개 영상을 함께 제작해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제 생각의 요점아닌, 요점은 이렇습니다;


1. 'I'm Korean Underwater Photographer' 라고 말하는 각 회원분들의 영상과 목소리를 녹음합니다.

2. 'Why do you go underwater and take pictures?' 라는 공통된 질문 하나를 합니다.

3. 위의 질문에 대한 각자의 다양한 대답들을 사진들과, 인터뷰 몇초를 통해 영상을 편집합니다.

4. 영상은 각자 만들거나, 함께 제작하고, 가능하다면 가장 경험이 풍부하신 편집자의 역량을 무료로 제공받습니다.(봉사를 부탁드립니다. 저도 힘닿는데 까지 발품 팔아 보겠습니다.)

5. 사용되는 언어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영문으로 자막을 사용할 수도 있겠지요.

6. 

7.

.

.

.



간단한 소재입니다만, 왜 우리가 사진을 하며, 그 우리의 이름은 무엇이고, 우리의 존재가 있음을 영상매체로 알리는 것이 목적입니다. 수중 다이빙을 좋아하고, 그런 다이빙의 한 분야인 수중사진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일에 조금이나마 노력을 기울이고 싶기 때문입니다. 


뭐, 대단한 일은 아니지만,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 또는 '이런 아이디어도 있다!'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전혀 정리되지않은 생각입니다만, 사려깊은 분들의 지도와 충고로 작은 시작은 되었으면 합니다.  Underwater.kr 이라면, 이런 일들을 하기엔 충분한 능력이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함께 하시겠어요?

DK입니다. 자연스럽게 자연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고, 그 아름다움을 훔치려고 사진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훔치기는 커녕, 마음만 빼앗기고 있어 손해가 많습니다.